"애완동물, 환경개선 분야까지 사업영역 확대"

2021.07.30 09:47:57

랄르망드코리아 파트너스데이 행사 개최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랄르망드코리아가 한국 사무소 개소를 기념해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가졌다.

랄르망드코리아(대표 최시영)는 지난달 13일 서울 서초동 소재 랄르망드코리아 본소 회의실에서 쏠톤바이오켐, 신승하이켐, 한국썸벧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최시영 대표는 한국 사무소 개소를 기념해 여러 손님들을 모시고 행사를 가지고 싶었지만 코로나19가 심각한 상황이라 최소한의 인원만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하게 된 점에 사과드린다. 한편으로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우리 랄르망드가 왜 한국 사무소를 열었고, 앞으로 어떻게 사업을 진행시켜 나갈 것인지에 대해 설명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그간 우리 랄르망드와 오랜 기간 함께 해주신 파트너사들은 잘 아시겠지만 우리 회사는 이스트 전문 기업으로 안정적이며, 품질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갈 것이라는 점 약속드린다. 아울러 사업영역을 산업동물 뿐 아니라 애완동물, 환경개선 분야까지 확대해 한국시장에 랄르망드라는 이름이 더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동일 dilee7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