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은 과학이다> 12. 한국조에티스 ‘포스테라 PRRS’

2021.12.01 11:35:09

광범위 교차방어…혼합감염 농장서도 높은 효능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1일령 조기접종·26주 긴 면역력…안전성도 탁월 


한국조에티스가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포스테라 PRRS’<사진>는 북미형 뿐 아니라 북미·유럽형 혼합감염 농장에서도 높은 효능을 발휘하는 예방백신이다.

여기에 1일령 조기 접종, 2주만에 빠른 면역확보, 26주라는 긴 면역지속기간 등 강점을 보탰다.

‘포스테라 PRRS’ 효능은 수많은 현장적용을 통해 확인되고 있다. 특히 침울, 호흡기, 기침, 식불, 폐사, 유산 등 임상증상 개선에 탁월하다. 

아울러 실험결과 종부 전, 임신 초기, 중기, 말기에 ‘포스테라 PRRS’를 접종해도 분만율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 안전성을 보여줬다.

‘포스테라 PRRS’의 특징인 낮은 면역억제, 강력한 세포성 면역, 면역 지속 기간, 광범위 교차 방어가 가능한 것은 높은 기술력 덕분이라고 한국조에티스는 밝혔다.

한국조에티스는 “PRRS 질병은 여전히 양돈장 최대 골칫거리 질병 중 하나”라며 ‘포스테라 PRRS’가 PRRS 질병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해주는 ‘생산성 지킴이’가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