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환경관리원, 탄소중립 실천·ESG 경영 방안 모색

2021.12.15 10:18:59

제1회 자문위원회 개최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축산환경관리원(원장 이영희)은 지난 9일 축산환경관리원 대교육장에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제1회 자문위원회<사진>를 개최했다.
자문위원회는 축산분야 탄소중립 실천과 ESG기반 경영 추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축산, 환경, 경영, 정책, 언론, 법률 등 학계·유관기관·언론 및 시민단체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회의는 축산환경관리원 추진사업의 주요현안 공유 및 중·장기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전략 방향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축산환경관리원은 앞으로 자문위원회를 통해 ESG 기반 경영전략 뿐 아니라 실무 자문까지 탄력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원장은 “자문위원이 제시한 의견을 바탕으로 ESG 개념을 적극 반영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투명한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혁신성장과 새로운 성장 동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자문위원회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수형 kshabsolute@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