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과 함께 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2021.12.15 11:04:57

정희농장·삼형제농장 품질평가대상서 ‘수상’


권천년 사장 “천하제일이 밝은 미래를 열겠다”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와 함께하고 있는 고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면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제24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회추진협의회장상’을 수상한 경기도 안성의 정희농장(대표 유정희)은 천하제일사료의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신뢰하며 2003년부터 20여년간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 수상축은 최종등급 1++A, 도체중 560kg, 등심단면적 146㎠의 성적을 거뒀다. 유정희 정희농장 사장은 “첫 출품이라서 큰 기대는 없었는데 성적을 인정받고 수상자로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 이번 수상은 천하제일사료와 안성대리점의 지속적인 교육과 호흡이 큰 도움이 됐다. 더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준비를 통해 다음 도전 때는 꼭 대통령상을 받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천하제일과 함께하고 있는 경북 영양의 삼형제농장(대표 안준해·안상해)은 이에 앞서 제19회 전국축산물품질평가대상에서 전국한우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전국축산물품질평가대상은 등급판정 데이터를 활용해 그 해에 가장 좋은 품질의 축산물(한우, 한돈, 육우, 계란)을 생산한 농가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전국한우협회회장상을 수상한 삼형제농장은 특히 육질과 육량 등급에 있어서 우수한 성적을 자랑한다. 

삼형제농장의 성적은 육질1++등급 이상 출현율 73.7%로, 전국 평균 33.1%보다 40.6% 높은 수치를 자랑하며, 육질1+등급 이상 출현율 97%로, 전국 평균 64.8%보다 32.2% 더 높다. 

비육우PM 이덕영 부장은 “천하제일사료 한우고급육 성장의 밑거름은 언제나 고객 가치 창조에서 시작됐다. 앞으로도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한 한우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수상한 모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천하제일과 함께 한우 사업의 밝은 내일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