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eed&Care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김치 드려요”

2021.12.28 10:26:06

소외 이웃에 전달


14년간 이어오는 정 나눔


CJ Feed&Care(대표 김선강)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각 공장별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통해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군산공장은 지난 8일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를 금강노인복지관에 전달한데 이어 인천공장은 9일에 인천 성미가엘 종합복지관에 김장김치와 돼지고기 수육도 함께 전달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가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로 인해 직접 김장봉사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두 곳 모두 완제품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CJ Feed&Care 마경희 사료생산센터장은 “추운 겨울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어르신들에게 작은 희망과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 CJ Feed&Care 는 앞으로도 축산농가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지역 주민들과의 상생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그룹은 지난 14년동안 매년 연말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