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 ‘비요뜨’ 새 광고 모델로

2022.04.28 09:40:15

서울우유, "토핑 요거트 시장 독보적 1위 고수"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토핑 요거트 비요뜨의 새 광고 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의 맴버인 보나’<사진>를 발탁하고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걸그룹 우수소녀의 맴버이자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석 스물하나에서 고유림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대세로 떠오른 보나는 이번 광고에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상황 표현을 통한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비요뜨를 꺾어 봐라는 재치있는 메시지를 전달해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다.

2004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토핑 요거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나머지 한쪽에 토핑을 담아 용기를 꺾어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다양한 토핑 플레이버로 영양 간식이나 간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지난해 총 누적판매량 6억개를 돌파하며 토핑 요거트 시장 내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현우 발효유브랜드팀장은 보나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서울우유 비요뜨 제품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앞으로도 서울우유는 각양각색 토핑과 꺾어 먹는 요거트 컨셉에 맞춰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