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우다비,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광고모델로

2022.05.09 09:27:08

'맛있는 순간 다함께 즐기는 파티' 콘셉트 신규 광고 공개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신인 배우 우다비<사진>를 선정하고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맛있는 순간, Let's Party!'를 슬로건으로 빠르고 경쾌한 음악에 춤을 추며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광고 모델 우다비는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신예 우다비tvN D웹드라마 ‘TRAP’, JTBC드라마 라이브온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감정 연기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신제품 치즈큐빅파티는 부드러운 치즈 풍미를 담은 간편하고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 큐빅모양의 치즈 제품이다.

플레인맛은 고소한 클래식 치즈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어니언맛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속 어니언의 풍부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뤘다. ‘매콤달콤은 매콤하고 유쾌하게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신호식 가공품브랜드팀장은 친숙하고 귀여운 마스크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우다비가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션치즈 3종의 치즈큐빅파티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찾는 제품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만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