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축협, 조합원들 위한 세무컨설팅 실시

2022.05.19 10:10:39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경남 김해축협(조합장 송태영)이 농협 경남지역본부(본부장 김주양)와 함께 빈번하게 발생되는 세법개정에 대응하고 세무지식 함양을 통해 조합원의 실익증진에 기여하고자 ‘조합원을 위한 세무컨설팅’<사진>을 실시했다. 
지난 11일 서부지점 회의실에서 진행된 세무컨설팅에는 100 여명의 조합원들이 참석해 그 동안 궁금했던 세무지식과 절세방안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태영 조합장은 “전문가와 함께 세무 관련 지식을 공유함으로 세금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건전한 자산증식에도 도움이 되도록 세무컨설팅을 준비했다”며 “김해축협은 조합원에게 필요한 맞춤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굴·진행해 조합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갈증을 하나 둘 해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세무컨설팅에는 문병화 세무사가 초빙돼 상속 및 증여세를 중심으로 가업상속, 재산증여 시 절세방안을 사례 중심으로 알기 쉽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해=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