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육우 역사 알리고 미래비전 공유

2022.06.15 09:18:28

육우자조금,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 개최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국내산 육우의 역사를 바르게 알리고 미래비전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지난 9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2022육우데이 기념행사<사진>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육우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히스토리월과 육우자조금의 진행사업 및 할동보고를 위한 전시공간이 마련됐다.
공식 행사는 과거 육우산업과 현재의 육우산업을 돌아보며 육우산업발전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고 향후 육우산업에 대한 전망을 살펴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육우자조금은 ‘The좋은 우리육우, The행복한 우리육우’ 미래비전 선포를 통해 ▲육우의 품질강화 ▲육우의 브랜드화 ▲육우의 소비촉진 ▲ICT확산 등을 기반으로 강한 경쟁력과 축산을 선도하는 육우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육우 산업을 위해 노력한 축산업계 종사자를 위한 감사패 증정식을 통해 ▲한국축산물처리협회 김명규 회장 ▲ 군위축산업협동조합 김종기 상임이사 ▲농협축산물유통사업소 안귀현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유진영 대표(유진목장) ▲김순덕 대표(하늘목장) ▲김리태 대표(김리태농장)에게 우수 육우인상을 시상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