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경기북부경찰청·사랑의 열매와 MOU

2022.06.17 09:39:35

사회공헌활동 통해 ESG경영 실천 지속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경기북부경찰청, 사랑의 열매와 사회적 약자 보호 및 지원을 위한 3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동·노인 학대 및 학교폭력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발생한 범죄 피해에 대해 지역사회 관심을 제고하고, 해당 피해자를 위한 맞춤형 회복 지원 활동을 골자로 한다.

지난 15일 양주신공장에서 협약식<사진>을 갖은 서울우유는 협약 체결일로부터 3년간 지역사회 내 사회적 약자를 보호, 지원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기금 및 유제품 등 총1억원을 기탁하고 이를 통해 긴급 생활비,치료비 등 대상자 맞춤 회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지원하는 유제품 포장 용기에 아동학대,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예방 문구를 삽입해 홍보할 계획이다.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는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기금 및 유제품 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유의미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적극적인 ESG경영 실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