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F, 차별화된 한우 고급육 생산 대안 제시

2022.06.29 10:36:28

천하제일사료, 신개념 발효사료 EMF 출시

선양선 부사장 “한우 가치 더욱 빛나게 할 것”


“EMF사료를 아시나요.”

EMF(Enzyme Mix Fermented-ration)사료는 반추위내 섬유소 이용성을 극대화한 신개념 효소혼합발효사료로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야심차게 한우시장에 내놓은 혁신적인 제품이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6월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남지역 한우농가를 대상으로 EMF사료의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천하제일사료에 따르면 EMF 프로그램 목표는 출하월령 28개월령, 출하체중 810kg, 1++등급 60%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EMF 육성, EMF 비육전기, EMF 비육후기로 나눠 급여하면 된다. 이렇게 급여하면 새로운 개념의 EPY 시스템 적용을 통해 반추위 최적의 발효환경을 조성하고, 발효 대두박을 통한 육량증대 효과, 압착 분쇄보리를 기용한 육질 개선을 가져옴으로써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천하제일EMF 신제품 설명회        <사진>를 진행한 J3영업본부 축우PSM 윤자희 부장은 “천하제일 EMF는 기존 TMF 발효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별화된 신개념 발효사료로 그동안 단풍미인한우, 안심목장 등의 높은 생산성으로 입증된 천하제일사료 한우고급육 생산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원료 검증 및 효능 평가를 통해 선별된 원료만을 사용, 천하제일사료만의 엄격한 품질관리(EQA시스템)를 통해 최고 수준의 제품만을 공급한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료사업본부장 선양선 부사장은 “치솟는 국제곡물 가격과 불안정한 국내 한우 시황으로 인해 많은 한우 농가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천하제일사료는 그 어떤 난관도 극복해 나갈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신제품 EMF 사료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한우 산업의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