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료 자급화가 경쟁력 / 장비 특선> 선진 장비 공급, 글로벌 네트워크 탄탄

2022.06.29 11:10:06

원인터내셔널 | 파종기․컬티베이터․붐스프레이어․옥수수베일러․랩피복기

[축산신문 박윤만 기자]

원인터내셔널(대표 원유중)은 세계적인 조사료 전문 업체의 선진화된 조사료 장비를 공급하면서 국내 고품질 조사료 생산을 선도하고 있다.

2004년 9월 법인 전환 후 아일랜드의 McHALE, TANCO, 프랑스의 KUHN, 이탈리아의 MASCHIO 등 세계적인 조사료 전문 업체와 교류하면서, 2008년 평택 도일동으로 사옥을 신축 입주 후 2019년 11년 만에 안성시 동항산업단지에 사옥을 확장 신축하며, 조사료 자급화로 축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옥수수파종기(MTR4)

결주방지 센서 부착…토양 제약 없어

결주방지센서 부착으로 종자의 결주 유무를 컨트롤박스 내에서 확인 가능하고 더블디스크(420mm) & 퀄터장착으로 어떠한 토양에도 제약이 없다.

두꺼운 러버 휠 장착으로 충분한 1차 진압이 가능하여 건조한 봄 기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강도 전방 블레이드를 장착했다.

3차원 V자 러버 휠(2중진압롤러) 장착으로 장애물이 있어도 완벽한 진압이 가능하며 스프링 압력으로 차체를 눌러주어 굴곡진 지형에도 일정한 파종으로 옥수수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


컬티베이터(HP-4)

옥수수 골 사이 잡풀 뿌리째 제초 

GASPARDO MASCHIO사의 컬티베이터 HP-4는 옥수수의 골과골 사이의 잡풀을 뿌리채 솎아주는 기계로 동시에 비료살포가 가능(비료 드라이브 휠 장착)하고 비료 양 조절과 옥수수 보호용 가이드는 깊이조절까지 가능하다.


붐스프레이어(OMNIS)

내부식성 강하고 일정한 분사 강점

KUHN사의 붐스프레이어는 100% RHS 아연도금의 붐대로 제초제 등 약재에 내부식성이 강하고 세계 최고의 COMET사의 모터를 장착하여 분무 스프레이가 일정하다.

기존 붐스프레이 회사들에 가장 취약했던 노즐의 내구성이 매우 강하며 유압방식으로 옥수수의 성장에 따른 붐대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옥수수베일러(MC-1000)

많은 양도 순차적으로 연속작업 가능

OKEL사의 MC-1000은 베일작업 및 랩핑작업을 동시에 작업이 가능한 복합결속기로 외부의 대용량 호퍼는 성형부에 이송하기 위한 임시 저장 호퍼로 호퍼에서 벨트식 컨베이어를 통해  성형부로 이송을 시켜주는 방식으로 많은 양을 순차적으로 연속작업이 가능하다. 최대생산량은 1시간에 60베일 작업이 가능하다.

후면부의 2암 랩핑기는 베일의 성형과는 상관없이 작업이 가능하며, 옥수수베일을 바로 랩핑작업하여 제품의 품질을 극대화 시킨다.

또한 옥수수 포장 작업 뿐 아니라 기존에 톤백 자루에 보관하던 TMR 사료 배합물을 곤포 성형 및 랩핑이 가능하여 TMR 공장에 배합기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랩피복기(AUTO1120)

국내 유일 폴더식 2암…풀림현상 적어

TANCO 사의 중형랩피복기 AUTO1120는 국내 유일 폴더식 2암 랩피복기로써 이동이 편리하며, 랩이 모여서 끊기기 때문에 랩 풀림 현상이 현저히 적다. 랩의 크기는 500/700M/M 랩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세움 장치로 수거 작업이 쉽고, 랩 장력 조절이 가능해 날씨에 따른 에러가 없고 총 중량이 가벼워 저마력대 트랙터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박윤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