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의 최종목표는 ‘고객 만족’

2022.08.17 09:42:32

우성사료, 연구소 기능 강화

국내외 대학·연구소와 속속 기술제휴


우성사료가 저메탄사료 개발에 적극 나서면서 연구소 기능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우성사료의 R&D센터의 요람, 연구소는 연구개발의 최종 목표는 고객만족으로 보고, 이를 위해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제품 경쟁력과 기업 가치를 창출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성사료의 새로운 기술과 노하우는 제품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성과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연구소는 R&D팀, 배합비팀, 분석팀, 연구농장으로 짜여져 있다. 

R&D팀에서는 우성사료의 영양 솔루션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축종별 영양설계에서부터 축종별 사양관리 기술, 신제품 및 신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배합비팀에서는 축종의 영양 생리에 걸맞는 사료 배합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적의 배합 스펙을 제공하고 있다.

분석팀에서는 필드의 모든 원료 평가를 분석하고 있다. 원료의 가치평가라든가 대체 원료 발굴, 제품 분석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연구농장에서는 제품 및 원료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위해 제품 및 원료 평가 실험과 신 사양기술 평가 실험 등 다양한 사양시험을 실시하고 있다. 

이같은 연구의 시너지를 위해 기술제휴에도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서는 충북대, 충남대, 단국대 등 대학 외에 민간기업과도 손을 맞잡고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에서는 네덜란드 SFR과 기술제휴로 새로운 기술혁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성사료는 이의 일환으로 ESG(환경보호·사회공헌·윤리경영) 경영에 앞장서며 저메탄사료 개발을 위해 이안스와 저메탄사료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갖기도 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