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르망드, 기능성 사료 원료 ‘옐라 프로시큐어’ 론칭

2022.11.23 13:33:46

100% 효모 유래 성분…양돈 사료 효율 최대화


[축산신문 이동일 기자] 랄르망드코리아(대표 최시영)가 기능성 사료 원료인 ‘옐라 프로시큐어(Yela Prosecure)’를 공식 론칭했다.

‘옐라 프로시큐어’는 어린 동물의 사료에서 양질의 단백질과 체내에서 이용 가능한 섬유소, 그리고 비타민 B군과 유기태 형태의 다양한 미네랄을 공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사료 원료들과는 다르게 100% 효모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고함량, 고품질의 영양분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일정하게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랄르망드코리아 이영복 과장은 “곡물이나 사료 원료는 곰팡이 독소의 오염 및 항영양인자 등의 위험으로부터 항상 노출되어 있다. 또한, 생산 장소 및 시기에 따라 그 품질의 차이가 생겨 일정한 품질의 사료를 생산하는 것이 어렵다. ‘옐라 프로시큐어’는 그런 어려움을 보완할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옐라 프로시큐어’는 랄르망드사의 특별한 효모 균주를 배양해 3단계의 가수분해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이 과정을 통해 고함량의 작은 분자 크기의 펩티드 및 유리아미노산과 함께 효모의 세포벽으로부터 동물의 체내에서 다양한 작용을 하는 섬유소를 생산, 특히 장기능이 아직 미성숙한 어린 자돈의 성장율과 사료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는 기능성 사료 원료라고 강조했다.
최시영 대표는 “국내의 모든 사료 회사들이 겪고 있는 생산원가 상승 및 불안정한 수급 문제는 일정한 품질의 사료를 생산하고 공급하는데 가장 큰 장벽이라 말할 수 있다. 항상 일정한 품질의 기능성 원료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은 양돈 영양 전문가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이 가능토록 할 수 있다. 랄르망드에서 출시하는 첫 기능성 사료 원료로 사료첨가제를 넘어 보다 근본적인 영양적 접근을 위한 새로운 시도이며, 랄르망드 만의 끊임없는 연구와 과학적 연구 결과들을 통해 생산한 신제품 ‘옐라 프로시큐어’가 국내 양돈산업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동일 dilee7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