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 향상 위한 최고의 솔루션 제공할 것”

  • 등록 2024.08.06 12:06:18
크게보기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서 다짐

 

최윤재 ‘축바연’ 회장 초청 업계 이슈 논의도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농장의 생산성 향상 의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사진>을 갖고, 상반기 업무 추진 점검과 하반기 경영 전략을 모색하면서 생산성 향상의 중요성을 거듭 다짐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축산바로알리기연구회’ 회장인 최윤재 서울대 명예교수를 초빙, 업계 이슈에 대한 토론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권천년 대표이사는 “천하제일사료는 남은 하반기에도 고객 가치 창조 활동에 앞장서고, 전문적인 판매조직 관리 및 운영을 통해 농가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가겠다”며 “가장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늘 함께 하고픈 회사’의 정체성을 지켜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천하제일사료는 2024년 하반기에도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생산성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서 시장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