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양돈

한돈자조금 새 TV광고 첫 선

공익 캠페인 형식…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의 맛과 우수성에 초점을 맞춘 하반기 한돈자조금 TV광고<사진>가 지난 1일 첫 선을 보였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에 따르면 인기 걸그룹 AOA를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는 TV, 온라인 등 채널과 타깃을 보다 세분화해 제작됐다.
TV광고의 경우, 일상 속에서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공익 캠페인 형식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한돈자조금은 특히 수입육과 차별화를 위해 이성과 감성적 호소를 동시에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를통해 소비자 공감을 유도하고, 한돈을 보다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시각과 청각을 극대화 한 ‘시즐(Sizzle)광고’ 형태로 제작, 한돈만의 우수한 맛과 신선함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돈자조금은 2540세대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광고도 별도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감각적인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시사회를 통해 이색적인 카피와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