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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고객중심 고객가치 방역활동 ‘귀감’

카길애그리퓨리나, 전사적 강도 높은 방역프로그램 가동
2005년부터 ‘철저한 방역으로 우리 축산 지키자’ 슬로건 실천

  • 등록 2017.01.20 11:45:11
[축산신문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 이하 카길)는 올해도 고객중심, 고객을 위한, 고객 가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카길은 무엇보다 최근 고병원성 AI로 축산업계가 적지 않게 위축된 상황이 매우 엄중하다고 보고, 방역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전사적으로 방역 프로그램을 가동, 강도 높은 방역 활동을 진행<사진>하고 있다.
전국 평택, 군산, 정읍, 김해 4개 공장에서 출입하는 모든 사람에 대한 철저한 대인소독과 함께 3단계 차량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공장 내부 및 공정에서도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농장 출입시 카길 방역 매뉴얼에 맞도록 철저한 소독을 실시하며, 질병의 접근을 완전 차단하는 방역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질병에 관한 신속한 정보 공유와 함께 전 직원과 영업현장 조직들이 긴밀한 협조속에 물샐틈 없는 방역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카길은 모든 중심을 고객에 두고, 어떤 상황에서도 축산 농가 보호 활동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불안감에 놓인 고객 농가들에게 방역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극복 방안도 제시하는 등 한발 앞선 방역에 더 매진하면서 축산인들과 호흡을 같이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가치 활동에 역점을 두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한국 축산을 선도해 온 카길은 가축 질병 발생 방지를 위해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전 조직이 결의하여, ‘철저한 방역으로 우리 축산을 지키자’ 슬로건으로 2005년부터 방역캠페인을 매년 전개해 오고 있어 방역 활동의 모범 사례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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