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은 봄방학을 맞은 자녀들의 건강한 먹거리를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대표 인기 제품인 요구르트와 치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에 의하면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매일다이렉트는 상하 유기농 아기치즈와 유기농 요구르트 3종으로 구성된 상하목장 알뜰세트를 개별 구매 시 보다 약 15%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송비 없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품구성은 생후 12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상하 유기농 아기치즈 18g 10매를 비롯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 5개 ▲베이비 요구르트 사과당근 85g 4개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400g 1개다.
특히 매일다이렉트는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125ml 3종을 24팩 기준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 시 아이들을 위한 멸균팩 전용 컵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 중이다.
상하목장은 또 오는 26일까지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상하목장 클린라벨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 내 함유 성분을 분명히 명시한 클린라벨 제품인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400g’의 게시물을 ‘#상하목장클린라벨’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로 합성첨가물 없이 유기농 우유 100%와 유산균만을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착한 요구르트를 알리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당첨자 총 20명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2종,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85g 플레인, 사과&당근, 딸기&바나나가 포함된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상하목장 요구르트 400g’은 세계적인 유산균 L-GG, BB-12 와 100 % 유기농 우유로만 만든 무첨가 요구르트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불경기 자녀들의 간식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에 유기농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상하목장은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안심 먹거리 생산과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