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이슈

<우수장비업체 지상전시> 원인터내셔널

세계 유수의 장비 공급…전국망 기반 사후관리 체계화

  • 등록 2017.03.03 13:21:26
[축산신문 기자]


(주)원인터내셔널(대표 원유중)은 세계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우수한 성능의 조사료 생산관련 장비를 수입, 전국 각지의 영업점을 통해 공급하고 있는 전문적인 농업, 축산용 작업기 전문 업체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2년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철저한 사후 관리와 정기적인 사전 점검 서비스, 고 품질의 제품만을 공급하겠다는 원유중 대표의 철학아래 소비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조사료 생산 장비 관련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조건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주)원인터내셔널은 농축산기계를 사용하는 농가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검증된 기계의 공급을 통한 신뢰를 구축하고 철저한 A/S를 원칙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농한기를 활용하여 전국 순회 서비스를 실시하고, 농번기에 기계의 고장률을 최소화 하는데 기여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으며 ‘농업은 경영이다’를 회사 경영 이념으로 삼고 항상 남들보다 앞선 기술력과 장비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합기 Fusion3Plus

시간당 최대 80개 성형
소모품 비용 대폭 절감


Fusion 3Plus는 기존의 네트투입방식에서 비닐이 투입되는 방식으로써 소모품 비용이 대폭 절감될 뿐만 아니라 복합기의 작업속도가 베일러와 동일해지면서 양질의 베일을 최대한 빠른 시간에 많이 만들어 기후 변동과 날씨의 방해가 있을 시에 매우 유리한 작업기이다.
작업시간의 단축이 갖는 또 다른 이점은 트랙터 작동시간의 단축으로 트랙터 본체의 기계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베일러 선정기준의 가장 큰 요소인 속도, 기계내구성, 베일 압력, 비용절감 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Fusion3Plus. 집초 작업 환경에 따라 다르나 원활한 작업 조건에서 시간당 60~80개 성형 할 수 있다.


베일러 F-5600

멕헤일 사의 명품 베일러
한국 지형에 맞춤형 정평


단순 자동시스템이 아닌 트랙터의 LS라인을 연결하여 트랙터와 한 몸이 되는 시스템으로 수동, 반자동, 완전자동 모드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작업 중간 중간에 트랙터에서 일정한 힘으로 챔버를 당겨주어 베일의 압력이 항상 일정하다.
후방 확인 작업이 없어 피로도가 상당히 줄어 장시간 작업이 가능해졌으며, 국내작업 여건에 가장 적합하고, 강력한 로터 및 체인을 장착하여 작업속도 향상 및 내구성을 높여 전문가들이 소유하고 싶어하는 기종이다. 또한 베일러를 조작하는 컨트롤박스도 한글식으로 작업자 누구든 손쉽게 조작 할 수 있다.
멕헤일 본사에서는 매년 봄·가을에 전문 엔지니어가 2개월간 국내에 방문하여 작업현장에서 개선사항을 체크하고 다음해에 제품의 업그레이드가 되기에 가장 한국지형에 적합한 베일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집초 작업 환경에 따라 다르나 원활한 작업 조건에서 시간당 60~70개 성형 할 수 있다.


원형베일러 SMART 111C

국내 유일 100X110 원형 베일러
픽업 폭 넓어 동급 최강 속도


MASCHIO사에서 새롭게 재탄생된 SMART 111C는 국내 유일 100X110의 원형베일러로 실제 원통의 크기가 110으로 설계되었다.
단순히 사이즈만 업그레이드 된 것이 아니라 McHale 대형 베일러의 축소판이라 불릴 정도로 내구성이 강해졌고, 작업방식이 쉬워졌으며 픽업 폭이 가장 넓어 작업속도가 동급에서 가장 빠르며, 베일압력 또한 복동 유압실린더 방식으로 가장 단단히 압축강도로 묶는다. 대형베일러와 마찬가지로 로터와 오거가 분리형으로 잔고장이 없으며, 컨트롤 박스로 베일 압력 설정 및  바닥판 사용을 트랙터 내에서 누구든 손쉽게 할 수 있다.
집초 작업 환경에 따라 다르나 원활한 작업 조건에서 시간당 80~90개 성형 할 수 있다.


랩피복기 VS200

랩핑시 랩 이탈현상 완벽차단
암 폴더 시스템, 안전성 우수


VS200은 기존의 AUTO1320TWIN 랩피복기의 유압방식을 그대로 적용하며 작업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슬라이드 절단 칼날을 도입하여 래핑 시 랩의 이탈 현상을 100% 차단하였다.
세움 장치 및 래핑 암 폴더 시스템이 작업 시 사용자의 편의 및 안전성을 최적화하고 이동 시 래핑 암을 접으면 좌우 폭이 최소화 되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랩의 스트레칭이 완벽하여 비나 눈에도 방습효과가 탁월하여 TANCO로 작업한 베일이 선호도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작업 환경에 따라 다르나 원활한 작업 조건에서 시간당 80개 랩피복 할 수 있다.


컨디셔너 FC3525DF

넓은 시야 확보로 작업시 유리
신속한 칼날교체·빠른 이동 장점


기존의 전방컨디셔너보다 넓은 작업 폭(3.50m)을 자랑하며, 콤팩트한 설계로 넓은 시야를 확보하여 작업 시 매우 유리해 졌으며, 필요시 작물 모음 폭을 1.20m 까지 줄일 수 있는 가변형이다.
광범위한 지면 적응력을 지니고 있어 어떠한 작업 여건에도 최상의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커터바를 사용하여 오일을 교체할 필요가 없고 원터치 칼날 교체 시스템으로 신속한 칼날 교환이 가능하다.
새로운 디자인과 설계로 빠른 장착과 이송이 가능하며, 안전 플렉스 시스템으로 장애물 충돌 시 보호하여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폴더식 집초기 GA6501P

국내 첫 3점링크 트랙터 부착형
굴곡진 지면에서도 깨끗이 작업


국내에 최초로 도입된 3점링크 트랙터 부착형 집초기로서 코너작업에서는 유압식 굴절장치가 작동하여 베일러의 후진작업 없이도 작업가능하고, 이동시 유압이 자동 작동하여 좌우 움직임이 없다. 또한 좌우 4개의 바퀴가 지면상황에 맞게 롤링되어 굴곡진 지면에서도 깨끗이 작업되며, 청보리작업 시 지면 보릿골에 바퀴가 빠져도 나머지 3개의 바퀴가 중심을 잡아주어 집초날이 바닥을 긁는 일이 없어 흙과 이물질이 섞이는 현상을 방지한다.
작업 폭 조절 및 높이조절이 단순화되어 작업자가 손쉽게 설정 가능하고, 2중밀폐형 기어박스가 장착되어 베어링 수명 및 오일누유의 잔고장을 극소화 시켰다.
그 외에 고강도 스프링이 장착되었고, 작업방향으로 굴곡진 타인-암을 장착하여 작물의 양에 최적화되어 기계의 내구성을 극대화 시켰다.


파종기 NINA300-2

파종량 대비 수확량 월등
풀옵션으로 업그레이드 공급


목초, 곡물, 포도 등의 씨앗 파종이 가능하며, 투입된 파종량 대비 수확량이 월등히 뛰어난 파종기이다. 기존에 판매되던 NINA300 모델을 주)원인터내셔널이 공급함에 있어 기존의 기본사양에서 풀 옵션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공급하게 되었다.
코렉스 더블 디스크 롤러 타입으로 작업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완벽한 파종이 가능해 졌으며, 유압파종 텐션장치로 굴곡진 지면에서도 일정한 깊이로 파종이 가능하다. 또한 3CAM(대문자료) 기어박스 장착으로 신속정확하게 파종량을 조절하여 파종이 지나간 자리에 롤러가 흙을 떠밀어주어 일차 진압까지 한 번에 작업을 마무리 해 건조나 조류의 피해를 줄일 수 있으며 발아가 일정하도록 파종을 해 준다.


진압기 MR530

작물 냉해 막고 건조 방지
생육 촉진·생산성 증대 효과


동절기에 파종된 작물의 냉해를 막고 토양의 수분을 보존하여 건조를 방지하고 생육을 촉진하여 작물의 생산성 및 수확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제작된 진압기이다. MR530은 트랙터 견인식으로 구동되며, 5.30m의 넓은 작업 폭으로 작업시간을 대폭 단축하여 작업 능률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접이식으로 주행과 작업위치로의 변환이 유압식으로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퇴비살포기 PROTWIN 8110

살포거리 최대 25m까지
농로서 살포 가능해 효율적


측면 살포방식의 퇴비살포기로서 최장거리 25m 까지 살포 가능하다. 살포거리는 작업자의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하며 퇴비살포 작업에서 포장에 들어가지 않고 농로에서 살포를 할 수 있어 살포작업에서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장비이다. 또한 측면살포로 인해 트랙터의 이동거리가 짧아짐에 따라 유지비용 절감 및 작업시간이 단축 된다. 일정한 살포패턴 시스템으로 살포거리와 상관없이 일정량 살포가 되며, 두 개의 스크류방식의 퇴비 이송장치가 대용량의 적재 시에도 작은 힘으로 토출구까지 이송이 용이하여 적은 마력의 트랙터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기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