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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성축협한우, ‘명품’ 위용 빛났다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수상

[축산신문 ■횡성=홍석주 기자]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사진)은 지난 20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7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횡성축협한우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의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횡성축협한우는 지난해 하반기 홍콩 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명실공히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초창기 횡성한우의 유명세를 타고 횡성한우가 많아지면서 이미지가 훼손돼 원조 횡성한우를 지키고자 ‘축협’을 넣어 횡성축협한우로 공식적으로 브랜드 등록을 했으며 국가에서 인정하는 국가명품인증을 5회 연속 수상함으로써 원조 횡성한우를 지킬 수 있었다는 것이 조합 측의 설명이다.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 독자적 수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통일된 시스템 구축하고 있으며, 소시모의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을 13년 연속, 2016년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경영체 4년연속 1위에 빛나는 명품브랜드로 인정받으면서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친환경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하고 있다.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횡성축협한우의 이미지에 걸맞게 대상을 수상하여 뜻 깊게 생각하며 소비자 중심,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횡성축협한우를 만들고 고객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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