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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팜스코와 미트박스, 한돈 판매 활성화 ‘한마음’

팜스코, 한돈 공급
미트박스, 홍보·마케팅

  • 등록 2018.02.07 11:12:06
[축산신문 기자]


팜스코가 한돈 판매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어 부쳤다.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하이포크’와 ‘미트박스 (㈜글로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대 축산물 온라인 플랫폼)’는 지난달 17일 미트박스 본사에서 MOU를 체결<사진>했다.
이날 MOU 체결식은 팜스코 유영철 사업본부장과 미트박스 김기봉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미트박스와 팜스코는 한돈 홍보와 판매 증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하고, 이를 위해 향후 미트박스를 통해 판매되는 하이포크 상품에는 미트박스 로고가 새겨지게 된다.
또한 팜스코는 미트박스가 판매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조건으로 한돈을 공급하고, 미트박스는 한돈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팜스코 유영철 본부장은 “이번 미트박스와 협약을 통해 하이포크의 판로가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한돈 소비 활성화와 소비자 신뢰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트박스 김기봉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소비자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우리나라 대표 한돈브랜드인 하이포크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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