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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한돈인 등장…캠페인 광고 ‘전파’

자조금, ‘안전먹거리’ 생산 현장노력 생생히 전달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의 새로운 캠페인 광고가 지난달 27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했다.
이번 광고에는 실제 한돈인까지 등장,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양돈현장의 노력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그 배경을 밝혔다.
한돈 상반기 광고가 혼밥족, 싱글룩, 패밀리룩 등 트렌디한 컨셉으로 어떠한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맛있는 한돈 요리에 초점을 맞췄다면, 하반기 캠페인 광고는 “한돈을 키운다는 것은 대한민국을 키운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한돈 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는 것이다.
한돈자조금의 한 관계자는 “건강한 스마트팜 시스템, 생산이력제, 신섬함을 지키는 유통시스템 등 소비자들로 하여금 변화 발전하는 한돈 산업에 대한 공감을 유도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