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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자조금, 하반기 소비 촉진 ‘박차’

24일까지 홍보협력사 입찰등록 예정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오리자조금이 하반기 홍보 및 수급조절과 관련해 홍보대행 업체 입찰을 진행하고 있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2일 ‘2019년 오리자조금 사업별 홍보협력사(대행사) 선정 입찰공고’를 내고 하반기 자조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모색 중이다.
홍보협력사의 입찰등록(제안서 접수)은 오는 24일 까지며, 접수 마감 후 1차 심사결과를 26일 발표, 2차 PT 대상자를 개별통보 한 뒤 최종 심사를 치르게 된다. 
이번 입찰에 참여해 최종심사에 합격한 업체는 ▲오리자조금 홍보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 ▲오리산업 소비홍보와 교육정보제공 ▲수급안정 도모 등을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사업 예산은 사업별로 소비홍보에 6억8천만원, 수급안정에 3억6천500만원이 투입될 예정이며, 사업기간은 계약체결 후부터 올해 말까지다.
오리자조금 관계자는 “공정한 심사를 통해 조속히 홍보협력사를 확정 짓고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자조금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