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매일유업, 제2의 ‘황민현 효과’ 노린다…신규 캠페인 위해 재결합

매일두유 모델로 뉴이스트 황민현 재발탁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신규 광고 계약을 체결,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을 재개해 관심을 모은다. 
매일유업은 기존 두유 제품이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과 소비자는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으로 두유를 구매한다는 점에 착안, 지난 2016년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특히 우유의 대체재로서 곡물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기존의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승부하겠다는 것이다.
황민현이 모델로 활약할 ‘매일두유, Better Me’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캠페인이다.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자는 의미와 함께 매일두유로 내 건강뿐 아니라 엄마의 건강도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매일유업 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작년 황민현 모델 활동에 대한 고객 반응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당시 ‘내가 사는 아이돌 제품 중 엄마도 좋아하는 건 매일두유 뿐’이라는 내용의 고객 후기가 있었는데 이 후기를 통해 매일두유가 엄마와 소통의 매개체가 될 수 있겠다는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하고 “거창한 선물이 아니더라도 문득 엄마가 생각날 때 매일두유를 보내 엄마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자는 캠페인으로 발전시키게 되었다. 이를 통해 기존 주 고객이었던 젊은 층 뿐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매일두유의 고객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하고 연령대를 불문하고 두루 사랑받고 있는 황민현이 모델로서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뉴이스트 황민현은 ‘우리 엄마 사위로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에 뽑힐 만큼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두유와 황민현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황민현은 매일두유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인간두유’라는 별명을 얻었다. 실제로 해당 기간 고객 반응도 좋아 판매량이 60% 신장하는 ‘황민현 효과’를 누리기도 했다. 이에 매일유업은 황민현을 2020년 캠페인 모델로 다시금 초대키로 했다.
황민현은 “평소 애용하던 제품과 다시 한 번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올 여름은 유독 더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는데, 매일두유와 함께 건강하게 나시기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