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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리부로, 언택트 시대 대응…온라인 전용 제품군 강화

냉장육 소포장 온라인 신제품 공격적 출시 계획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 제품 판매를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소비자들의 온라인 채널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통계청이 지난 5일 발표한 자료 ‘1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1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5조623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22.4% 증가했다.
이에 체리부로는 언택트 시대에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군을 강화, 연이어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체리부로가 이번에 출시한  ‘떡반닭반’은 말랑한 밀떡과 신선한 닭고기, 소스를 넣어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떡볶이 양념과 푸짐한 양으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의 ‘치킨꿔바로우’와 ‘치킨탕수육’은 새콤달콤한 레몬소스를 동봉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높으며, 이밖에도 체리부로의 베스트셀러 ‘춘천식닭갈비’ 역시 간편한 조리방법과 매콤달콤한 맛으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한다. 
체리부로는 앞으로도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한 높은 품질의 소포장 온라인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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