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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팜스코 2차 캠페인’ 성료…축종별 맞춤 솔루션 제시

양돈, 사료 1kg의 가치 전달…‘리더맥스GT’ 효과 입증

  • 등록 2021.12.01 11:17:06


축우, 체중 900kg, No.9 30% 목표…‘맥스나인’ 인기

산란계, ‘에그쉘플러스’ ‘산란골드’…더 나은 솔루션 제공


팜스코(사장 정학상)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실시한 ‘2차 캠페인’이 현장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팜스코는 이번 2차 캠페인에 앞서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지속적으로 생산비가 증가하는 농가 상황에서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한 키가 될 것”이라며, “팜스코는 이를 위해 전문성을 가지고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었다.

이에 따라 팜스코는 각 축종별로 맞춤형 캠페인을 실시, 소기의 성과를 올린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 양돈

양돈 캠페인을 주관한 정영철 양돈PM은 “국제곡물가 상승으로 불가피하게 사료 가격을 인상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당장 늘어난 사료비 때문에 저가 사료에 관심을 가지게 되기 쉽지만, 이럴 때일수록 사료 1kg의 가치가 중요하다”며 “장 건강을 개선하는 ‘리더맥스GT 시리즈’는 탁월한 초기 성장으로 출하일령을 앞당기고, 전체 사료 요구율을 개선하는데 기여할 뿐 아니라, 분변마저 안정적인 획기적인 제품으로 설계돼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알렸다.

정 PM은 “팜스코 유전자센터와 협력하여 등지방이 낮은 농장을 위한 Farmsperm UP과 등지방이 높은 농장을 위한 Farmsperm Down의 두 가지 맞춤 정액을 개발했다”며 “이를 도입한 후 확실히 돈육 품질이 개선될 수 있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 축우

손민기 축우PM은 “출하 체중 900kg, No.9 출현율 30%를 목표로 하는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농가들은 이미 넘볼 수 없는 초격차의 출하 성적을 통해 품질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 PM은 한우 시장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맥스나인 프로그램’을 완성하여 고객 수익성이 향상할 수 있도록, 유전·환경·사양·영양 관리의 GCM4(초격차 관리) 전략을 다시 한번 제안했다.


◆ 양계

이창도 양계PM은 “생산성과 품질을 높이기 위해 ‘에그쉘플러스’와 ‘산란 골드’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더욱 더 좋은 제품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과감한 투자를 결정한 만큼 더 나은 솔루션으로 농가에 도움이 된 캠페인이었다”고 평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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