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14.08.22 12:07:39
  • 현재 이용 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등록
  • etcmenuleft
  • 홈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기사제보
  • 문의하기
  • etcmenuright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크밸리, 전국브랜드로 ‘우뚝’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점과 기획상품 공급계약

권재만기자2012.04.23 09:52:57

우수제품성 인정…전국 260개점서 판매돌입


부경양돈조합(조합장 박재민) 육가공사업본부는 돈육대표브랜드 ‘포크밸리’제품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점 전국매장에서 공동기획상품으로 포크밸리 상표를 부착하여 판매하기로 협의 완료하고 지난 21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협의를 통해 부경양돈조합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된 유일무이한 명품1호 돼지고기 브랜드 ‘포크밸리’의 우수한 제품력과, 전국 유통망을 가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점의 장점을 살려나가고 있는 양측은 공동기획상품으로 진행되는 전 제품에 조합의 패밀리브랜드인 명품명가와 포크밸리 로고 및 명품1호 인증내역을 표기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를 높여 판매하는 전략을 공동으로 펼쳐나가 그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이게 됐다.
이에, 육가공사업본부 관계자는 “명품제품을 생산하는 우수한 시스템을 갖추고도 부족했던 전국적인 홍보에 대한 어려움을 일부 해소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260여개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국가가 인증한 돈육 명품1호 포크밸리를 알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트위터에 올리기
  • 페이스북에 올리기
  •    
  • 맨 위로



포토
신문사소개 인사말 찾아오시는 길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제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