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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가축 건강한 여름나기, 사료 품질이 관건

퓨리나 5개 공장 하절기 전사적 품질강화 활동 큰 호응

  • 등록 2014.07.28 13:54:45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 www.cargillagripurina.co.kr)5개 공장은 가축 생산성이 가장 많이 떨어지는 하절기에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사료 품질 강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하절기는 고온스트레스와 장마 등으로 인해 사료 섭취량이 줄어들고 사료가 쉽게 변질 되는 등의 문제로 인해 가축의 생산성이 많이 떨어지는 시기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 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여름철에 하절기 특수배합 서비스, 3 C(Clean, Cool, Care) 캠페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하절기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적용 될 수 있도록 5개 공장에서는 전사적인 품질강화 활동과 무더위로 인해 가축들에게 일어 날 수 있는 조그마한 문제도 발생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공장 종업원들은 무더위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이열치열(以熱治熱)의 서비스 정신으로 매년 여름 하절기 품질캠페인을 전개한다.
공장 품질경영부 박천운 부장은 “무더운 6~9월 4개월 동안 품질캠페인, 품질분임조, 품질개선 TFT 활동을 이끌어가면서 구슬 땀을 흘리고 있다. 주요 활동은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마음가짐으로 펠렛 화인 관리, 제품 기호성 관리, 제품 흐름성 관리, 자주검사·자주평가 강화, 출고일자 관리, 구충,구서 관리, 이물질·혼입 줄이기 등의 기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개선시트, 품질관리(QC)스토리, 식스시그마 등의 기법을 활용하여 개선활동을 장려하고 있으며, 각 공장 개선사례를 모아 개선 사례집을 만들어서 공유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하절기 품질관리 활동을 20년 이상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농장으로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공장운영 지원팀 유충식 이사는 “품질 활동은 본사 최고 경영진의 특별한 관심과 지원을 받아 진행되고 있다. 2013년도에는 5개 공장에서 24개 품질분임조가 활동했고, 그 중 10개 분임조가 선발되어 본사에서 최고경영진을 초대, 전사 품질분임조 대회를 개최했다. 전사 품질 분임조 대회개최는 최고경영진의 품질에 대한 의지와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점이다. 이러한 전사 품질 활동 내용은 카길 사료영양 사업부에 우수사례로 소개되어 전 세계 카길 사료공장에 전파됐다’고 강조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5개 공장은 고객의 수익 향상과 사업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 성공을 돕기 위해 구슬 땀을 흘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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