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매일 상하치즈, 한입에 고다·레몬크림치즈 출시 기념

노랫말 듣고 퀴즈 푸는 ‘한입쏭’ 이벤트 전개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상하치즈 홈피서 이달 한달간

 

매일유업이 큐브 타입 포션 치즈인 ‘한입에 고다’와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 출시기념으로 국내 스낵 치즈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상하치즈 공식 홈페이지(www.sanghacheese.co.kr)를 통해 ‘한입쏭’을 활용한 ‘한입에 고다와 레몬크림’ 치즈<사진> 출시 기념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한입쏭’을 듣고 노랫말에 등장하는 ‘고다’의 횟수를 맞추는 ‘듣기 평가’ 퀴즈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등 1명)을 비롯해 니콘 쿨픽스 디지털 카메라(2등 2명)와 블루투스 스피커(3등 10명), 상하치즈 선물세트(4등 10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한입쏭’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모든 응모자에게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한입에 고다 레몬크림’ 치즈 500원 모바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 이뤄질 계획이다.
소비자가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제작된 ‘한입쏭’ 영상 (http://youtu.be/_hibQBKoCaE)은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가사, 신나는 음률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유튜브에 공개 된 지 10여일 만에 1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입쏭’은 유튜브에서 ‘한입에 고다’로 검색해 볼 수도 있다.
지난 8월 출시하여 맛과 영양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한입에 고다’와 ‘한입에 레몬크림’ 상하치즈는 ‘한입에 쏙’ 먹기 좋은 조각 치즈로 가정이나 캠핑과 소풍 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은 수입 포션 치즈와 비교해 치즈 함량을 2배 가까이 높이는 한편, 나트륨 함량을 15g당 80mg으로 낮추고, 설탕과 색소·보존료 등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매일유업 백인웅 전무는 “고다 치즈의 탄생국인 네덜란드산 고다가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한입에 고다 치즈’와 크림치즈 속에 10% 이상의 풍부한 레몬과즙을 넣은 상큼한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는 그냥 먹어도 좋다”고 말하고“또는 크래커나 신선한 야채와 와인 등과 함께 색다르게 즐길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 두 제품은 한 상자에 7.5g씩 낱개 포장된 제품이 12개 들어 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5천9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