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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약품·수의

㈜대호 동약·첨가제 수출확대 활기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해외시장 개척 동분서주…올해만 4개 해외전시회 참가
베트남 등 3개국 수출…R&D 매진·동영상 제작 홍보

 

동물약품과 사료첨가제를 생산·공급하는 ㈜대호(대표 이태일)가 시장개척단 활동을 통해 수출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호는 지난해 이후 중국, 아프리카, 미얀마, 라오스, 인도네시아, 태국, 중동, 남미 등 해외시장 발굴에 동분서주하고 있다.
올해 역시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VIV EUROPE 2014’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INDO LIVESTOCK 2014’, 중국 북경 ‘VIV CHINA 2014’ 등 해외전시회를 다녀왔고, 12월에는 미얀마 양곤 ‘AGRI LIVESTOCK MYANMAR 2014’에 참가할 계획이다.
그 결과 방글라데시, 미얀마, 베트남에 수출이 성사됐고, 아울러 이집트,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태국, 필리핀, 대만, 러시아, 이란 등에서 등록을 진행 중이다.
현재 수출되고 있는 제품 라인은 바이오프로(생균제), 그린컬쳐(효모배양물), 몰드제로분말(항곰팡이제), 바이오애시드(복합 유기산제), 퓨어시드(액상 유기산제), 하이토닉(액상 간보호제), 이뮨포스(면역증강제), 바이오플라본(천연물제제), 살모제로분말(항살모넬라제), 옥시제로분말(항산화제) 등으로 다양하다.
대호는 수출확대를 위해 제품개발과 품질향상, 새 포장 및 디자인 도입, 홍보 동영상 제작 등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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