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축산경제(대표 이기수)가 범 농협 가족을 대상으로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을 시작했다. 커피 대신 국내산 우유를 먹고, 회의는 물론 대내외 행사, 사은품 등에도 신선우유와 치즈 등 국내산 유제품을 활용하는 것을 캠페인 실천방안으로 제시했다. 매주 화요일 농협계통조직 구내식당에서는 임직원들에게 우유를 제공키로 했다. 지난 10일 캠페인 시작 첫 날 농협중앙본부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농협축산경제(대표 이기수)가 범 농협 가족을 대상으로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을 시작했다. 커피 대신 국내산 우유를 먹고, 회의는 물론 대내외 행사, 사은품 등에도 신선우유와 치즈 등 국내산 유제품을 활용하는 것을 캠페인 실천방안으로 제시했다. 매주 화요일 농협계통조직 구내식당에서는 임직원들에게 우유를 제공키로 했다. 지난 10일 캠페인 시작 첫 날 농협중앙본부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에게 우유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