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다이렉트가 가정배달 프리미엄 우유인 ‘새벽목장’<사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일다이렉트는 10월에 ‘새벽목장’을 음용하는 고객 1천명에게 켈로그 스페셜K 레드베리 30봉(40g)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이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신규로 새벽목장을 신청하는 고객 500명과 기존에 새벽목장을 음용하고 있는 고객 500명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 모두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또 가정배달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벽목장’은 갓 짠 우유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목장에서 공장까지 원유가 이동하는 시간을 4시간 이내로 최소화하고, 전체 생산시간을 8시간 이내로 단축하는 ‘12시간 생산 시스템’인 Half-day system으로 우유의 신선함을 담았다.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새벽목장’ 우유를, 건강한 몸매와 뼈 건강을 생각한다면 ‘새벽목장 저지방&고칼슘’을, 성장기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새벽목장 오메가3&고칼슘’ 제품이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