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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한우, 소비자 인식 넓힌다

홍성축협-홍성군, 광역브랜드 육성 일환
서울지하철·라디오 통해 홍보활동 본격화

■홍성=황인성 기자  2016.06.10 13:2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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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홍성=황인성 기자]

 

홍성축협과 홍성군은 홍성한우 브랜드를 역점 육성하고 홍보도 강화해서 소비자들이 다시 찾는 광역브랜드로 홍성한우의 이미지 구축·확산에 나섰다.
홍성축협과 홍성군은 그동안 자체 육성하고 있는 홍성한우의 전국적인 이미지 확산과 명품홍성한우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대적인 홍보를 실시, 명품 홍성한우 브랜드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오고 있다.
홍성축협과 홍성군은 홍성지역의 대표 한우브랜드인 홍성한우를 전국적인 대표 한우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홍보활동 강화에 나서 지난달 1일부터 내달 말까지 전국라디오방송 프로그램인 ‘조영남·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와 ‘박준영·정경미의 2시 만세’에  광고를 내보내고, 서울지하철역인 서울역과 역삼역에 스크린도어 홍보용 광고판<사진>을 설치해서 서울지역에 ‘홍성축협-홍성한우 브랜드’의 집중적인 홍보를 전개했다.
홍성축협 측은 이를 통해 홍성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명품 한우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홍보용 사진에는 ‘최고의 맛! 최고의 한우를 키우는 곳! 믿고 찾는 곳! 홍성축협-홍성한우가 있습니다’라는 문구로 서울지역 소비자들에게 한발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