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쌓인 피로, 산행으로 ‘훌훌’…축산 홍보도

기자  2019.03.22 11:39:36

기사프린트


김포축협, 문수산성서 안전산행 기원

경기 김포축협(조합장 임한호)은 지난 14일 문수산성 산림욕장에서 조합 임직원은 물론 여성산악회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안전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사진>를 올렸다.

이날 산악회원들은 2019년 한해도 회원 상호간에 화합과 사랑이 넘치고 안전하고 무사한 산행이 되도록 기원했다. 

김포축협 여성산악회는 김포축협의 지원을 받아 매달 전국의 명산을 찾아다니며 산행하고, 김포축협 홍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날 시산제에서 임한호 조합장은 “여러분들의 지지를 받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당선시켜줘 무엇보다 감사하다”며 “축산업 여건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여성산악회가 더욱 활성화 돼 김포축협을 홍보하고 조합사업 전이용에도 적극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김포=김길호



고양축협, 북한산서 산악회 시산제 올려

경기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은 지난 15일 북한산 국립공원 내 국사당 공터에서 2019년 축협산악회 시산제<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시산제에 앞서 고양축협산악회 회원들은 북한산 원효봉까지 산행을 가지며 심신을 달랬다. 

이날 시산제에서 문선옥 산악대장으로부터 “산악인은 목적지에 이르기까지 정열과 협동으로 온갖 고난을 극복할 뿐 언제나 절망도 포기도 없다”는 산악인 선서를 가졌다.

이어 고양축협 산악회 식구들이 올 한해 무사히 산행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초혼문도 낭독했다.

이날 유완식 조합장은 “조합의 11대 조합장에 무투표로 당선됐다. 조합원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의 임기 하루하루를 최고의 조합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고양=김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