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역사회 발전 이끌 주역 기대”

기자  2019.05.24 11:12:48

기사프린트

[축산신문 기자]


보령축협, 장학생 장학금 전달식 개최

조합원 자녀 14명 선발 지원


충남 보령축협(조합장 윤세중)이 2019년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사진>을 개최했다.
보령축협은 최근 조합회의실에서 조합원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열어 대학생 등 14명의 장학생에게 각각 100만원 씩 총 1천4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축산을 하면서 자녀들은 훌륭히 키워 장학생으로 만든 조합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장학금 혜택을 받은 조합원들도 윤세중 조합장과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윤세중 조합장은 조합원에게 일일이 장학금을 전달한 후 격려사를 통해 “축협장학생으로 선발된 것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관심으로 미래가 요구하는 자녀로 키우자”고 강조했다. 
■보령=황인성



순천광양축협,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

32명에게 총 3천200만원 전달


전남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은 최근 조합 회의실에서 지역 인재 육성과 조합원의 자녀 교육비 경감을 위해 ‘2019년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사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성기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학부모 조합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원 자녀 중 대학교에 재학 중인 성적 우수자에 대해 장학금을 지급했다.
순천광양축협은 매년 조합원 대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엄정한 심사를 거쳐 32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100만원씩 총 3천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성기 조합장은 “우리 조합이 해마다 장학금 지원과 환원사업을 실시할 수 있는 것은 조합원과 고객들이 축협을 열심히 이용하고 사랑해 준 덕분이다”면서 “앞으로도 축협사업에 더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순천=윤양한



조합 장학생 25명 선발 ‘격려’

진주축협, 2천50만원 장학금 수여


경남 진주축협(조합장 조양수)은 조합원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6일 조합회의실에서 ‘2019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사진>을 가지고 수혜학생들을 격려했다.
가중되어 가는 학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진주축협 조합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조합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는 진주축협은 올해 조합원 자녀 장학생으로 선발된 고등학생 9명과 대학생 16명에게 총 2천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조양수 조합장은 “조합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장학사업으로 조합원들의 학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나눌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조합 장학생들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거듭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진주=권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