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상기 사무국장(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

백색시유 우수성 홍보통해 국산우유 자긍심 가졌으면

기자  2007.02.01 14:04:20

기사프린트

 
지난해 우유홍보소비촉진광고가 어느해보다 많았던 한해였다. 유업체들의 광고가 기능성우유에 대한 홍보를 치중했다면 이번 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제작한 광고는 지적능력향상, 피부미용 등 현실적인 우유의 혜택을 주로 보여줬다. 그러나 올해는 더 강력하게 백색시유 소비홍보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114가지 영양소가 살아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우리 흰우유를 ‘늘 당신 가까이에’로 정했다. 우유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소비자 스스로가 국산우유에 대한 자부심과 신뢰성을 가지고 애용해 줄 것을 호소한다는 전략이다. 우리가 먹는 식품 중에서 365일 식재료를 납품할 때마다 위생적으로 안전성 검사를 받는 것은 우유 외는 없다. 국내산 우유의 위생수준은 다른 선진 낙농국에 비해 안전하고 신선한 것을 모든 소비자나 생산자도 자부심을 가지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