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소비자의 미산쇠고기에 대한 견해가 여전히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6일 제2축산회관 6층 회의실에서 열린 한우자조금 광고홍보 결과 설명회에서 한우자조금 TV광고홍보를 대행한 그레이프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산 쇠고기에 대해 82.7%가 부정적이라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들은 그 이유에 대해 식품안전성 측면에서 신뢰가 가지 않기 때문이라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20~40대 남녀 소비자 3백명을 대상으로 올해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온라인 설문을 통해 조사됐다. /관련기사 다음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