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장단계별 제품출시로 ‘1위 달성’

CJ사료BU, 양돈신제품 발표회·캠페인 회의 개최…시장확장 총력

기자  2007.04.28 10:15:08

기사프린트

 
- CJ사료BU는 지난달 26일 유성에서 대규모 양돈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오른쪽 사진은 이병하 부사장이 캠페인회의에서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노력을 당부하고 있는 장면.
CJ 사료BU(BU장 이병하 부사장)가 변화를 위한 시동을 걸었다.
CJ는 지난달 26일 유성에서 5년 동안 갖지 않았던 대규모 양돈신제품 발표회 및 캠페인 회의를 열고, 시장 확장에 팔을 걷기로 다짐했다.
‘Be The Perfect Meister’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시작된 이번 대규모 발표회 및 캠페인은 CJ 스스로에 대한 자평을 통한 앞으로의 발전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많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캠페인을 실시해왔음에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지 못한 것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뒤따랐다.
이에 따라 CJ는 그동안 자돈, 육성비육돈, 모돈 등 각각의 제품군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성장단계별로 전(덧말:全)단계의 제품을 완전히 새롭게 출시했다.
이날 이병하 부사장은 전국의 사료영업사원과 마케팅, 연구소, 공장, 지원 부문이 모두 참가한 캠페인 회의에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반드시 1위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다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 세미나 이후 양돈PM과 R&D가 전국의 사업부 지점을 순회하는 후속 세미나를 통해 신제품 붐을 일으키고 증판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