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복체인솔루션 우수사례 입증…양돈농가 ‘FTA극복’ 자신감

■ 도드람 B&F ‘MSY 22두 달성 전략세미나’ 개최

기자  2007.06.13 10:48:50

기사프린트

 
- 도드람 B&F는 ‘제1회 도드람 B&F MSY22두 달성을 위한 전략 세미나’를 열어 FTA극복의자신감을 불어넣었다.
“MSY 22두 달성으로 FTA 파고를 넘자”
도드람B&F는 최근 ‘제1회 도드람B&F MSY 22두 달성을 위한 전략 세미나’를 열고, 한미FTA 타결과 불안정한 돈가로 흔들리고 있는 양돈경영인들에게 양돈사업의 성공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양돈인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줬다.
이날 세미나에서 박병배 부장은 “우리 양돈경영인들의 성공을 위한 방법은 생산성 향상을 통한 경쟁력 제고”임을 강조했다.
현영 박사는 양돈장 경쟁력의 출발점이 번식돈 관리임을 역설한데 이어 김현일 박사는 소모성질병 극복 전략 등에 설명했다.
정훈 부장은 도드람B&F에서 양돈산업의 경쟁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복체인솔루션시스템에 대한 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복체인솔루션시스템의 우수성을 입증해 보였다.
이에 따라 이날 참석한 양돈경영인들은 역시 양돈전문기업답게 양돈인들의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는 부분을 골라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써 양돈인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됐다는 평가다.
박병배 부장은 “도드람B&F는 복체인솔루션시스템이라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개발, 양돈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도드람은 앞으로도 전문기업답게 전문성을 통해 차별화시켜 나가 것”임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