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Farm 시스템’성공모델 평가 완벽 네트워크 가동…품질균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선진의 ‘크린포크’가 단일 브랜드로서 판매 1위를 나타내는 기염을 토했다. 또 양돈사료 월 판매량 3위를 기록하는 성과도 보였다. 선진의 ‘크린포크’가 브랜드 판매 1위를 나타낸 것은 종돈에서부터 사료, 사양관리 통일에다 도축, 가공, 유통, 판매 등 전 단계에 이르기까지 선진의 기준에 따라 운용, 관리하고 있기 때문. 그 만큼 품질이 균일하고 상품성이 있다는 뜻이다. 그 결과 ‘크린포크’가 2007년 축산물브랜드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데다 그에 앞서 2004년에도 대상을 거머쥐었고, 2006년에는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소비자가 인증한 브랜드로서 연속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는 선진만의 자랑거리인 SJFarm 시스템에 의한 것으로 종돈, 정액, 사료, 육가공, 유통에서 관련 서비스까지 완벽한 양돈 네트워크를 구축, 사료 및 종돈(정액 포함)의 공급을 일원화하고, 표준사양관리체계를 도입, 위생적이고 균일한 비육돈을 생산하는데서 기인된 것이다. 우리나라 최초로 이룩한 양돈 계열화시스템인 선진 SJFarm 시스템은 기업과 사양가,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이익을 제공하는 양돈산업의 성공모델로 평가받으면서 관련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종돈, 사료, 사양관리, 식육가공에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구축된 SJFarm 시스템을 통해 탄생하는 ‘크린포크’는 신개념 최고급 돈육브랜드로 HACCP 인증을 통한 HACCP 체인 시스템 구축 및 식육가공 생산과정의 철저한 위생관리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하는 냉장육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