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전한 고품질 한우 먹고 나라사랑”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잔치 현장속으로

기자  2008.06.04 11:51:03

기사프린트

농협과 한우협회가 지난달 29일 일주일간의 일정으로 시작한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잔치’가 전국에서 계속됐다. 한우고기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된 한우사랑행사를 모아서 소개한다.

===============================================
.
 
- 축산물판매분사 직원들은 지난달 30일 서울시내 6곳에서 한우고기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은 서대문 농협본관 앞에서 홍보전단지를 배부하고 있는 장면.
농협축산물판매분사 가두캠페인 전개

농협중앙회 축산물판매분사(사장 고윤홍)는 지난달 30일 ‘한우사랑 나라사랑 가두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축산물판매분사 전 직원 44명은 출근시간에 서울 서대문지역과 선릉역 주변 등 6개소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가두캠페인을 통해 한우고기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했다.
축산물판매분사는 또한 직영점인 브랜드축산물 전문판매점 문정점과 대치점, 도곡동점에서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한우고기 시식회를 열고 한우고기와 사골, 우족, 꼬리 등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신정훈 jhshin@chuksannews.co.kr

===============================================
.
 
- 농협수원유통센터 한우고기 할인판매 행사장에서 윤종일 농협경기지역본부장(오른쪽)이 직접 소비자들에게 한우고기의 안전성을 설명하고 있다.
농협수원유통센터 등 36개 매장 할인판매

【경기】 농협경기지역본부(본부장 윤종일)는 지난달 29일부터 4일 동안 농협수원유통센터에서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 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마크’를 획득한 우수브랜드인 ‘한우람’, ‘안성마춤한우’, ‘이천맛드림한우’, ‘평택미한우’를 시중가격 보다 30% 할인해 판매했다.
농협경기지역본부는 1++등급 한우고기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브랜드 한우고기를 맛 볼 수 있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경기지역 36개 축협 판매장에서도 한우고기를 10%이상 할인하는 판매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원=김길호

===============================================
.
 
- 나상옥 전남축협조합장협의회장(왼쪽 두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한우고기를 들고 파이팅을 외쳤다.
소비자 어린이 1천500명 초청 안전성 홍보

【전남】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덕수)는 지난달 29일 농협목포유통센터에서 ‘한우사랑 나라사랑 큰 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 것의 가치, 더 커진 듬직한 이름 한우!’를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축협 조합장들과 지자체와 한우협회 관계자, 소비자, 어린이 등 1천500명이 참석해 한우고기 무료시식회, 요리전시회, 한우고기 부위별 용도 알아맞히기, 한우고기 홍보리후렛 배포, 품바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 농협목포유통센터와 광주, 전남 축협 하나로마트 22개소에서는 이날부터 지난 4일까지 한우고기 10%이상 할인판매 행사를 가졌다.
■목포=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