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가 정부 축산정책의 한 축인 브랜드사업에 적극 동참하면서 양돈농가의 브랜딩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워크숍을 개최하는 등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이보균, www.purinafeed.co.kr)는 지난 2일 높아지는 고객의 양돈 브랜딩 사업 지원을 위해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브랜딩 사업에 대한 지식과 토론을 함께하는 카길애그리퓨리나 양돈 브랜딩 비즈니스 워크숍을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워크샵은 현장 영업 담당자들이 양돈 브랜딩 사업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하고, 현장에서 돈육 브랜드를 개발하고 발전해가면서 전략을 세워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영과 홍보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계기를 마련한 것. 양돈마케팅 강화순 이사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각 지역별로 브랜딩 챔피언을 중심으로 대표 브랜드를 만들고, 양돈생산자, 유통업체와의 가치 사슬을 연계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여 상호 성공하는 모델을 만들어 나가도록 후원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