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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플라자 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농협축산유통부, 판매유통사업 조기정착 위해

신정훈 기자  2009.09.09 08:4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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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신정훈 기자]
 
일선축협에서 운영 중인 축산물플라자 종사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전문교육이 실시됐다.
농협중앙회 축산유통부(부장 이기수)는 지난달 31일과 9월1일 농협설악공제수련원에서 축산물플라자 운영 축협 직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서비스 전문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축산물플라자의 서비스 품질을 높여 사업을 조기에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기본과정, 커뮤니케이션 스킬, 유형별 고객응대법 등이 교육됐다.
일선축협에서 운영 중인 축산물플라자는 현재 약 40개소이며, 올 하반기에 약 30개 조합이 신규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축산물플라자는 2012년에는 약 120개소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농협축산유통부는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교육기관인 한국 CS아카데미에 이번 교육을 위탁해 진행했다.
농협축산유통부는 이번 종사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을 시작으로 점장 교육 등 전문교육을 강화해 축산물플라자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