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수송 스트레스 최소화·우사환경 관리 철저

CJ Feed,, 경북 예천 성우농장은...

기자  2009.09.16 07:42:55

기사프린트

 
체계적 사양 컨설팅·조사료 충분 급여…“CJ Feed 최고 파트너”

소백산 줄기 낙동강 굽이도는 회룡포 주변에 경북 예천한우협회 부지부장 이성우씨<사진>의 농장이 위치하고 있다. 경북 예천에서 2000년 1두로 한우사육을 시작하여 현재 150두, 4천평 규모의 농장으로 번식 및 고급육 한우를 사육하고 있다.
사양관리는 육성기 때 조사료를 충분히 급여하고, 육성기는 입식후 10개월간으로 제한급여를 하고, 비육전기는 8개월간, 비육후기는 6개월로 기준으로 하되 30개월 미만 등급되는 소는 조기 출하한다. 송아지 구입 시 인접농가에서의 직접구입 70%, 경매장 30% 비율로 송아지 구입, 예천 관내에 송아지를 전량 구입하여 수송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관리한다. 우사환경은 깨끗하게 관리하고 환풍기는 2월~12월까지 가동시킴으로써 환기 개념을 적용하여 관리한다.
송아지 구입시부터 출하까지 CJ Feed의 체계적인 사양컨설팅을 받고 있으며, CJ 예천컨설팅센타 김성훈대표의 도움이 상당히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우 성우농장 사장은 “현재 협회에서 CJ Feed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거래하게 되었다. 최고의 고급육을 만드는데 최적화된 사료로 100% 신뢰받고 있다. 향후 예천참우가 전국최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CJ Feed가 최고의 파트너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