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빈틈없는’안전·위생 제품 공급…전사적 재정비

삼양사, ‘3CH Activity 캠페인’ 종결식 개최

기자  2009.10.21 09:20:15

기사프린트

 

천안·목포공장 우수팀 선정 시상도

삼양사 사료BU(BU장 강신우상무)가 실시한 3CH Activity 캠페인이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삼양사 사료BU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하절기에 전사적으로 실시한 3CH(Customer Harmony, Clean Hygiene, Cost Holding) Activity 캠페인 종결식을 지난 7일 천안공장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3CH 캠페인 종결식에서는 그동안의 진행 과정 및 활동 성과와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발표와 함께 활동 우수팀에게는 시상<사진>도 가졌다. 우수팀에는 천안공장 원료팀, 목포공장 제품생산, 포장팀이 각각 선정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절기에 고객에게 보다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 공급을 위해 집중적인 사일로, 빈 청소 실시와 공장안과 밖의 청결 유지 뿐만 아니라 검사 체계를 한층 더 강화한 결과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캠페인 종결식에서 강신우 BU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3CH 캠페인을 진행해온 현장 직원들에 대한 노고에 감사한다”며 “모든 업무는 고객입장과 고객중심으로 생각하면 고객은 우리에게 더 높은 신뢰를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BU장은 이어 이번 캠페인이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내부적으로는 품질개선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하고 외부적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 하는 계기로 삼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