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란계자조금, TV광고 통합대행사 선정

기자  2009.11.16 10:26:49

기사프린트

산란계자조금도 본격적인 소비광고홍보에 나설 전망이다.
산란계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상호)는 지난 12일 서울 축산회관 소회의실에서 TV·라디오 광고 및 소비자교육 통합대행사 선정 심사를 가졌다.
이번 심사에는 (주)손바닥미디어가 협상대상자로 선정돼 대행사 계약 후 본격 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주)손바닥미디어가 내놓은 슬로건은 소비자에게 ‘매일매일 신선한 달걀로’ ‘생활과 건강을 풍요롭게’로 달걀 소비 문화와 습관을 바꿔 주고, 달걀의 오해와 편견을 바로 잡겠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