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돈 건강 중요성 강조
양돈마케팅 강화순 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양돈 생산성 개선의 주적인 모돈 번식성적을 향상시키자”고 강조하면서 “모돈 신제품을 출시하고 기존 모돈제품의 제품력을 보강했다. 양돈팀이 하나되어 번식성적 향상을 위한 서비스 활동을 전개하여, 모돈을 강건하게 만드는데 주력하자”고 강조했다. 퓨리나는 제품력 보강을 위해 모돈 전 제품에 미생물 균주와 대사산물을 추가로 첨가하여 모돈의 장 건강을 개선하도록 개발했다.
# 신제품 ‘매직 SP’ 출시
캠페인 기간 중에 신제품 매직 SP 임신돈 및 포유돈 사료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 소개되는 6.5mm 펠렛 사료로 사료허실 감소와 다량의 섬유소함유로 모돈 장을 좋게 하며, 이온조절물질기술을 적용하여 무유증, 불임감소 및 산자수 증가 효과와, 막걸리 유래 미생물균주를 첨가하여 모돈 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양돈연구담당 김충현 박사는 “전국 10농장 사양시험결과 신제품 매직SP 모돈 사료가 모돈 변의 상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 건강한 모돈 관리 프로그램 개발
모돈의 정확한 체형관리와 급여프로그램 준수를 위해 ‘모돈 사료급여 점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퓨리나 고객 농장과 원하는 농장에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이상적인 급여프로그램과 농장 실제의 차이를 분석하고 원인을 찾아 해결한다.
또한 모돈 뇨의 pH측정서비스 및 적절한 등지방 관리로 모돈의 연산성을 높여줄 수 있는 등지방 측정서비스, 모돈 번식현황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는 모돈 번식 현황판을 제공하는 등 토털 모돈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런 다양한 서비스가 건강한 모돈을 만들기 위해 초석 활동이 될 것이다.
# 업그레이드 스마트 돈컴 프로그램 소개
퓨리나는 전국 농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농장관리프로그램인 돈컴21을 인터넷기반의 ‘스마트 돈컴’으로 발전시켜, 캠페인 기간에 전국 양돈 사양가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양돈 마케팅 김학관 부장은 “이번 퓨리나 양돈 캠페인은 한미, 한EU FTA상황 하에서 국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양돈업계의 노력이 절실한 상황에서 진행된다”며, “퓨리나 양돈팀은 하나되어 모돈 관리능력 향상을 시키며 대한민국양돈이 PSY 30두를 향해 나아가는데 기여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