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효소 첨가·특수원료 사용…섭취량 증진·장 기능 활성화
6개 품목 구성…자돈설사 해결 등 최상의 성적 이끌어
출시기념 7월까지 ‘도전 64일령 30kg 달성’ 콘테스트도
삼양사 사료BU(BU장 강신우 상무)가 최근 자돈사료 신제품 ‘프로슈머’를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해 오는 7월까지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이에 따라 삼양사 사료BU는 지난 11일 삼양사 대전 연수원에서 판매담당 및 대리점 판매과장을 대상으로 자돈사료 신제품 ‘프로슈머’ 런칭 미팅<사진>을 개최했다.
신제품 프로슈머(Producer+Consumer)는 성장 단계별 소화효소 분비 능력에 맞춘 제품이다. 최고의 소화율을 위해 추가 천연효소를 첨가했으며, 성장단계별 소화효소분비를 고려해 설계했다. 항영양 인자가 제거된 원료를 사용했고, 각 원료의 산도를 고려해 자돈의 장 건강까지 챙겼다. 특히 최상의 성적 이끌어 내기 위한 섭취량 증가를 위해 특수한 원료와 세포합성 촉진 물질을 기용했다.
프로슈머는 △마미밀크 △마미믹스 1호 △바이탈 2호 △멀티밀 2호 △바이탈 3호 △멀티밀 3호로 총 6개 품목으로 구성, 최고의 소화율, 최적의 건강, 최상의 성적, 이유 후 자돈설사 해결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마미밀크는 조기이유용 자돈(7일령)이나 젖이 부족한 자돈에게 적합하도록 특별하게 만들었다. 마미믹스 1호는 포유자돈이나 이유자돈에게 급여하는 사료로 이유체중 5kg 미만에게 충분히 급여하면 좋다. 바이탈 2호는 체중 5~6.5kg, 멀티밀 2호는 체중 6.5~8kg, 바이탈 3호는 체중 8~18kg의 자돈에 급여한다. 멀티밀 3호는 이유스트레스를 극복한 이유자돈에게 급여하는 사료로 체중 9~20kg에 급여한다.
삼양사는 이번 자돈사료 신제품 프로슈머 런칭을 기념해 전국적으로 판매담당 1그룹(최소 5농장) 이상의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3월부터 오는 7월까지로 도전 64일령 30kg 달성 농장을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Dr. Bruce Mullan,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농림부 선임연구원, 오스트레일리아 전 양돈학회장 등 해외 유명 양돈 컨설턴트들이 모돈 및 자돈 관리에 관해 강의했다. 또 국내 강사로는 권경각 청림대표, 강익재 수의사 등의 강의가 실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