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선진포크’ 새출발 기념 장학금 쏩니다!

(주)선진, 돈육 브랜드명 ‘선진포크’로 변경…‘행운 이벤트’도

기자  2010.04.12 15:12:46

기사프린트

 
㈜선진(대표 이범권)은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크린포크의 브랜드 명을 ‘선진포크’로 변경하고, 이를 기념하여 선진포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진포크 장학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5일까지 ‘퀴즈 이벤트’…구매고객 추첨 현금·경품 제공

‘선진포크 장학금 페스티벌’ 이벤트는 이달부터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 선진포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진포크를 판매하는 전국의 모든 유통매장, 소매점 및 식당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현장 구매 시 즉석에서 응모권을 받아 간단한 퀴즈정답과 연락처를 적은 뒤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권 추첨은 5월24일에 이뤄지며 1등상인 선진포크 Univeristy 당첨자 4명에게는 각 500만원이, 2등상 선진포크 College 당첨자 4명에게는 각 250만원, 3등상 선진포크 High-school 당첨자 4명에게는 각 100만원, 4등상 선진포크 Middle-school 당첨자 4명에게는 각 50만원, 5등상 선진포크 Kindergarten 당첨자 4명에게는 20만원의 현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5천명을 따로 추첨해 선진포크 1kg을 집으로 보내준다.(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 중복 당첨시 상위경품만 인정)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회사 이름과 브랜드 이름을 통일함으로써 소비자가 돼지고기와 선진을 동시에 연상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양돈전문회사 선진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함이다.
선진은 1992년 크린포크를 탄생시켜 국내 브랜드돈육 시장을 열었으며 이후 선진크린포크로 브랜드명을 한 차례 변경했고 이번에 ‘선진포크’로 최종 확정했다.
‘돼지고기도 시스템이다’라는 모토 아래 국내 양돈 농장과의 멤버십을 통해 언제 어디서 구입해도 균일한 맛과 품질을 가진 고품질 국내산 브랜드돈육 생산에 노력해온 선진은 온라인 카페 ‘해뜨는 마을’ 개설과 주부체험단 ‘포크리에’ 운영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분석하는 한편 CLA가 포함된 날씬고기 출시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선진 이익모 식육유통BU장은 “새 브랜드 명을 통해 고객 들에게 축산 전문 기업 선진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우리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우리 돼지고기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2020년 100만 두를 도축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돈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