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자돈 만들기 ‘대명사’…명품 브랜드 자리매김 “이유 후 섭취량이 탁월합니다.” “뱃구레가 커졌습니다.” “ 늘 연변이 걱정이었는데 많이 먹어도 연변 걱정이 없고 똥이 바나나 모양으로 좋습니다.” “자돈에 윤기가 납니다.” 2006년 국내 최초로 미니소프트펠렛(소형연질펠렛)형태로 출시되어 양돈 사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왔던 천하제일사료의 자돈 제품인 ‘마이티 1호(블루), 마이티 2호(오렌지), 마이티 3호(그린)’에 대한 고객 농장들의 한결 같은 반응이다. 실제로 ‘마이티’는 펠렛사료가 가루사료보다 섭취량이 우수하고 증체량이 탁월하다는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천하제일사료 자돈 전용공장에서 오랜 기간 시험 생산을 반복하며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미니 소프트 펠렛 제품이고 또 소화기관의 발달이 미숙한 자돈의 장을 크고 튼튼하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기술과 이론을 접목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더니 출시 이후 그 성능을 인정받았고 폭발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지금까지 4년 여간 천하제일사료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마이티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윤하운)는 2009년 하반기부터 최신 영양 이론과 양돈 선진국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면역체계가 불안전한 시기에 영양소를 완벽하게 소화, 흡수, 이용하기에는 부족한 소화장기의 환경을 최적화 시켜 소화기능을 향상시키고, 열악한 돈사 환경과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섭취량 감소와 연변 및 설사를 예방하고 전 돈군이 정상적인 증체량을 유지하며 균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존 ‘마이티’제품의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2010년 형 마이티 제품 ‘마이티 V(버전) 2010’을 지난 3월 말 출시했다. 민승기 부장(양돈 PM)<사진>은 “이번에 출시한 마이티 V 2010은 천하제일사료의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믿고 ‘자돈사료는 가루사료여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펠렛사료를 농장에 접목하여 얻은 좋은 성적과 경험을 주위 농장과 나누면서 마이티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그래서 실제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소요된 많은 시간과 개발비용 그리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된 추가 비용들은 모두 회사가 부담하고, 신제품 가격을 기존 제품 가격과 동일하게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이름도 고객들이 사랑하는 마이티 1호(블루), 마이티 2호(오렌지), 마이티 3호(그린)를 그대로 유지했다.”라며 마이티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지난 3월 말 ‘마이티 V 2010’출시 이후 고객들의 반응은 ‘역시 마이티야!’‘위축된 자돈들도 고르게 크네!’‘펠렛이 더 부드러워진 것 같아. 더 잘 먹어!’등 고객들의 칭찬이 계속된다고 민부장이 살짝 귀띔해주었다. 민부장이 강조하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이티 V 2010’의 특장점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섭취량을 향상시켜 주는 진정한 미니소프트 펠렛이다. 자돈의 경우 펠렛사료가 가루사료보다 섭취량과 증체량이 탁월한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펠렛사료가 우수한 것은 아니다. 부드러운 펠렛, 손가락으로 누르면 쉽게 부서지는 펠렛, 그래서 자돈 입에 들어가면 스르르 녹는 펠렛이 섭취량이 훨씬 좋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사료회사가 자돈사료를 다른 회사 공장에서 OEM(주문자 생산 방식)으로 생산하는 것과는 달리 1997년부터 자돈사료 전용공장을 갖고 있는 천하제일사료의 10여년 노하우로 생산된 제품이기 때문에 여타 자돈 펠렛사료보다 부드럽고 섭취량이 탁월하다. 둘째 장 발달을 촉진하고 최적의 소화 장기 환경을 구축한다. 유기산제와 SCFA로 위뿐만 아니라 소장의 환경을 최적화 시켜 영양소의 소화, 흡수, 이용을 향상시키고, 장과 융모발달을 촉진한다. 마이티 2호와 3호에는 식이섬유소와 가공시리얼 함량을 강화시켜 소화 이용율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연변과 설사를 예방한다. 특히 연변과 설사를 예방하는 기술은 천하제일만의 노하우가 반영되어 2중, 3중의 안전장치를 해 두었다. 셋째 장내 병원균에 대한 강력한 살균효과. 살모넬라, 대장균뿐만 아니라 폐렴균 및 포도상 구균에 대한 살균효과가 뚜렷한 첨가제를 사용하였고, 활성효모 및 특이효모성분을 통해 자돈의 면역능력을 향상시켰다. 넷째 스트레스 상황에서도 최고의 섭취량과 증체량 유지. 이유 후 사회적, 환경적, 영양적 스트레스로 인한 자돈의 성장지체와 장 융모위축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특히 이유 체중이 작고 위축된 자돈의 경우 더욱 심각한 타격을 받는다. 이러한 상황에서 부족하기 쉬운 특정 영양소를 대폭 강화하고 위축된 융모를 최대한 빨리 회복시켜 어린 자돈들도 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민부장은 “마이티 V 2010은 천하제일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제품이다. 오랜 기간 동안 고객 농장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아 온 마이티 제품에 새로운 개념과 이론을 우리 현장(농장) 상황에 맞게 접목하는 도전과 노력의 결과이기 때문에 제품의 성능 면에서 자신할 수 있다. 이제는 ‘마이티 V 2010’이 마이티를 명품 브랜드로 만들어 준 고객들에게 성공과 행복을 안겨주고 싶고, 성공 고객들과 함께 오래 오래 장수하는 브랜드로 남고 싶다”라며 고객들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20~30년 전 옛날 팝송이 아직도 영화나 광고에 배경음악으로 사용되고 있고 중년들뿐 아니라 젊은 층들도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을 자주 본다. 좋은 노래는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준다. 마이티도 고객들에게 행복을 선물하고 10년, 20년 사랑 받는 좋은 제품이 되길 기대해 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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